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자주하는 질문 FAQ

9
제품문의
영업시간 외 시간에 입금했습니다. 진행이 될까요?
    A :

    롤페이 영업시간 외 입금주신경우 오전10시부터 입금 온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


    따로 신청취소 후 영업시간에 재신청 해주실 필요없이 영업시간이 되면 입금순차적으로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

8
제품문의
구글 기프트카드 및 쿠폰번호를 어디로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쿠폰상품은 주문서에 작성된 수령자 전화번호 문자로만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반드시 전화번호를 오타없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7
제품문의
입금자명은 어떻게하나요?
    A :

    롤페이 입금하실 경우 회원가입자명과 입금자명을 반드시 같게 입금 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서에 입금자명을 다르게 작성하셔도 주문건은 진행이 되지 않으므로,


    회원가입자명과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주실 경우 본인확인 인증이 필요하므로 입금자명 신분증 확인이 필요합니다.

6
제품문의
구글 기프트 카드, 쿠폰을 받은 후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구글 기프트카드, 쿠폰 등 PIN번호가 발송이 이루어진 후

    PIN번호를 문자로 받으신 시점부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노출된 PIN번호는 돌이킬 수 없으므로 고객님에게 PIN번호가 노출이 되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PIN번호를 받기 전 입금만 하신 경우엔 교환 빛 환불이 가능합니다.

5
제품문의
충전 된 캐시 환불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이미 충전된 캐시, 세라, 별풍선, 팝콘등 상품권으로 충전이 완료된 건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충전된 상품권 계정을 충전 후 환불하시는 개개인에게 알려드릴수 없으며


    알려드린다해도 해당사이트 환불진행이 바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므로

    계속 충전/사용 진행하고 있는 계정에서 취소된 환불건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충전된 캐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입금 후 충전 전인 경우에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뉴스 & 이벤트 NEWS & EVENT

뉴스&이벤트 목록
제목 작성일
제휴업체 2020-05-18
+ MORE

갤러리 GALLERY

+ MORE

고객센터

070-4416-0121

운영시간

평일

AM10:00 ~ AM01:00

토/일

AM10:00 ~ PM22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