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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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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영업시간 외 시간에 입금했습니다. 진행이 될까요?
    A :

    롤페이 영업시간 외 입금주신경우 오전10시부터 입금 온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


    따로 신청취소 후 영업시간에 재신청 해주실 필요없이 영업시간이 되면 입금순차적으로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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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구글 기프트카드 및 쿠폰번호를 어디로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쿠폰상품은 주문서에 작성된 수령자 전화번호 문자로만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반드시 전화번호를 오타없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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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입금자명은 어떻게하나요?
    A :

    롤페이 입금하실 경우 회원가입자명과 입금자명을 반드시 같게 입금 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서에 입금자명을 다르게 작성하셔도 주문건은 진행이 되지 않으므로,


    회원가입자명과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주실 경우 본인확인 인증이 필요하므로 입금자명 신분증 확인이 필요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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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구글 기프트 카드, 쿠폰을 받은 후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구글 기프트카드, 쿠폰 등 PIN번호가 발송이 이루어진 후

    PIN번호를 문자로 받으신 시점부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노출된 PIN번호는 돌이킬 수 없으므로 고객님에게 PIN번호가 노출이 되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PIN번호를 받기 전 입금만 하신 경우엔 교환 빛 환불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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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충전 된 캐시 환불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이미 충전된 캐시, 세라, 별풍선, 팝콘등 상품권으로 충전이 완료된 건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충전된 상품권 계정을 충전 후 환불하시는 개개인에게 알려드릴수 없으며


    알려드린다해도 해당사이트 환불진행이 바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므로

    계속 충전/사용 진행하고 있는 계정에서 취소된 환불건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충전된 캐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입금 후 충전 전인 경우에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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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아이폰 구글기프트사용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아이폰인 경우 구글기프트 카드를 직접 사용하실 수는 없고,

    PC앱플레이어(녹스 미뮤 블루스택 등)에서 구글아이디에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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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도중 오류가 났어요
    A :
   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도중 오류로 인해서 충전이 안되시나요?

    "거래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"
    ▶첫 구매시 발생하는 오류로, 구글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계정의 구매를 잠시 중단한 상태입니다
    이 오류가 발생하셨다면, 구글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푸셔야합니다.

    "BM-RGCH-06"
    ▶ 구글계정 생성 시 주소를 적지 않았거나 국가가 대한민국으로 되어있지 않을때 뜨는 문구입니다.
    주소 및 국가설정을 대한민국으로 설정하신 뒤 구매해보시길 바라며
    이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 문구가 뜨신다면 구글 고객센터에 문의바랍니다

    "잘못된 코드를 입력했거나 코드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"
    ▶ 복사 붙여넣기로 시도해봐도 이 문구가 뜨신다면 롤페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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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구글 기프트카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구글 기프트카드는 1일 기준으로 50만원 입니다.

    기프트카드 한도가 된 이후부터 1일 이후부터 충전이 가능합니다.


    구글 기프트카드는 48시간 이내에 즉시 사용을 권장합니다. (문자 내 기프트카드의 분실, 해킹의 우려 방지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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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문의
구글기프트카드 문자를 받지 못했어요
    A :

    구글 기프트카드 문자는 장문문자(MMS)로 간혹 발송되기도 합니다.

    입금 후 입금확인 안내 문자를 받으셨음에도 기프트카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셨다면


    1)스마트폰 WIFI를 끄신 후 <모바일데이터>가 켜져있는 상태에서 다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2)1번을 진행했어도 오지 않은 경우 스마트폰 전원을 껐다 켜서 다시 확인 해주세요


    3)장문문자(MMS) 수신이 휴대폰 자체에서 차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이경우 이용하고 계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장문문자가 발송되도록 설정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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